본문 바로가기
일혼의 IT이야기

[P2E] 마르스(MRST) 마이닝 미리 선점 하기

by Chip & J 2022. 1. 5.

MRST
마르스

오늘 소개할 것은 마르스입니다.

저는 12월 17일부터 마이닝을 시작했는데요

팀을 꾸리면 채굴 15%가 올라갑니다.

마르스는 Polygon의 MATIC을 사용합니다.

아직은 채굴만 진행하고 있는 상태이고

화성을 테마로 한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고

아직 플랫폼을 개발하는 중으로

지금부터 시작하셔도 충분히 많은 수를 

채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마르스 마이닝은 초대 및 사전 예약자만 채굴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moneypark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marsmining.page.link/qjMBL3Xh6U3PXRWg7

 

The Mars : Metaverse Project

 

marscompany.co

 

채굴 방법 매우 간단합니다.

1) APP 설치

2) 간단한 가입

3) 스타트

간단하죠?

APP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를 드리자면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저는 97.4개 채굴을 하였습니다.

 

8시간에 한 번씩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채굴을 진행하고, APP 종료하시면 됩니다.

굳이 켜놓고 있지 않아도 돼서 편하고

마이닝 시간이 종료(배터리 끝)되면

폰에서 완료되었다는 알림이 와서 매우 편합니다.

알림이 오면 잠깐 들어가서 플레이 버튼 눌러주고 또 종료

 

팀을 모아 보세요 5명이 모아지면 +15% 채굴 속도가 늘어납니다.

한번 비교를 해봤는데 팀이 없을 때는 0.066 속도가

나온다는 것을 알았는데 0.069랑 비교하면

또 그렇게 큰 차이도 아닌 것 같네요

빨리 게임이 오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하기도 하고

무돌이나, 닌자 키우기처럼 수익을 줬으면 좋겠네요

 

그럼 포스팅을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