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혼의 IT이야기

[Tracer] 걷고 돈버는 트레이서 공짜 신발?? (TRC코인)

by Chip & J 2022. 11. 14.

트레이서를 시작한지 두 달 정도 됐습니다.

9/19일에 시작했으니,

2달 조금 안되긴 했네요

트레이서가 요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될 때마다, 열심히 활용을 하고 있는데

주말만 되면, 나가지를 못하니

주말에 쌓이는 포인트가 아까울 따름입니다.

 

저번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신발과, 파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변경이 되었는데요

처음 가입하고 나서 폴리곤 185개를 줬었는데

신발을 사자니 기본이 200개라 사지를 못했었습니다.

그런데?

파츠 부위별로 구매를 해서 조합하면

신발이 하나 만들어지겠더라고요

그래서 각각 파츠를 구입하여 신발을 만들었습니다.

물론 183 개인가로 살 수 있는 신발이 있긴 했지만

능력치가 너무 좋지 않았기 때문에

능력치가 괜찮은 것으로 조합을 했네요

트레이서
트레이서 파츠 조합

파츠를 조합을 해서 뚜뚠 신발이 만들어졌습니다.

이제 신발이 두 켤레가 되었는데요

이 신발을 업그레이드하려면,

이번토리에서 대표 신발로 변경을 해줘야만 합니다.

저는 우선 기존 신발을 좀 더키 우고

다음 신발을 업그레이드하려고 합니다.

신발능력
트레이서 신발 능력치

현재 각 파츠별 LV10을 만들어놨습니다.

가만 생각해보니, 조합해서 만든 신발 능력이

훨씬 더 좋은 것 같네요

 

신발이 하나 더 생기면서 변경된 점이 있습니다.

 

1. 기존 2.5씩 오르던 체력이 3.5로 변경되었습니다.

2. 기존 MAX 체력이 10이었는데 14로 변경되었습니다.

 

신발이 더 늘어날수록 MAX와 체력 오르는 포인트가

늘어나는 것 같네요!

 

아무튼 공짜로 신발을 하나 늘려서

기분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폴리곤 확인하시고

신발 조합을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