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집중 다이어트 기간 간헐적 단식 망했어요!

by Chip & J 2022. 10. 11.

11일 금일까지가

집중 다이어트 기간 마지막 날인데

3일간의 연휴때 망해버렸어요

주말 내내 고기만 먹은 것 같습니다.

 

내일이 건강검진하는 날인데

70kg 밑으로 나왔으면 해서 집중 다이어트 기간을 잡았습니다만

그 기간중 3일 연휴가 2번이나 있었다는 사실

너무도 속상하네요

 

가족끼리 먹는 식사라

안 먹을 수도 없고

게다가 주말 내내 비가 내려서 걷기도 못했어요

 

다행히 어젯밤 10시쯤부터 비가 그쳐서

조금 걷기를 했습니다만

결전의 날을 두고 이렇게 먹어댔으니,

혼날만합니다.

 

그래도 연휴 동안 무엇을 먹었는지 대략 생각해볼게요

아무리 생각해도 다이어트 망했어요!

 

토요일

아침 : 볶음밥

점심 : 오리구이

저녁 : 기억이 안 나요

걷기 : 3,907 걸음

 

일요일

아침 : 치즈, 베이컨 모닝빵 2개

점심 : 삼겹살, 라면

저녁 : 기억이 안 나요 

걷기 : 975걸음

 

월요일

아침 : 과자 1봉 (아이가 먹던 거 같이 냠냠)

점심 : 안 먹었어요

이른 저녁 : 돼지고기 뒷다리살, 양념구이(간장/고추장)

걷기 : 6,390 걸음

 

어쨌든 이만큼이나 먹었습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할 거예요~

 

다다음주에는 결혼식이 있거든요

결혼식 갈 때 정장 마이가 이쁘게~쏙 들어가게 입고 가야겠죠?

 

1년 전만 해도 마이 입으면 꽉 끼고, 단추도 안 잠겼었는데

이제는 단추도 잘 잠깁니다.

더 슬림해진 모습인 하객이 되고 싶네요

 

오늘 저녁은 카레라고 했는데

안 먹고 굶어야겠어요!! 아자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