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10/19(수) 간헐적 단식 식단 (맥도날드 에그불고기 버거)

by Chip & J 2022. 10. 20.

오늘도 열심히 간헐적 단식을 했죠?!

But 제목에서와 같이

버거라는 어마 무시한 녀석으로...

저녁을 먹었다는 것은 비밀입니다(?)

제 저녁상은 보통 아이가 먼저 먹고 난 이후의

반찬이 대부분 제 반찬이 되는데

어제 햄버거가 먹고 싶었다고 했나봐요

아침에 아들이 오늘 저녁은 치킨마루 치킨이라고 했는데

군침이 싹 돕니다

오... 오늘... 저녁은 치킨이닷!

 

어제 점심시간에도 열심히 걷고

저녁에도 강아지 산책도 하고

날이 추워 강아지도 옷 입히고

저도 따숩게 옷을 입고 산책을 나갑니다.

겨울에는 아마도 롱 패딩을 입고 나갈 것 같네요

 

"걷는 것도 습관"인지

하면 할수록 느는 것 같아요

뭐니 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 아닐까요?

걷기 운동은 몸에 큰 부담도 없고 참 좋은 것 같아요

불과 9월 만해도 점시시간에 걷다 보면

땀이 많이 나서 불편했었죠

중도에 돌아오거나, 땀이 많이 안 날 만큼 걷거나

그런데 요즘은 땀이 거의 안 나서 좋습니다

남들에게 폐를 끼치지 않으니까요

은근 땀냄새가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하니까요

(왜! 우리 회사는 샤워시설이 없는 겁니까?!)

 

어제는 무엇을 먹었는지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점심 : 물 2잔 (480ml x 2)

저녁 :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버거 1개, 밥 1숟가락,

팝콘 치킨 10알, 옛날 소시지 5개

오우 생각보다 많이 먹었네요

에그불고기버거
맥도날드 에그불고기 버거

맥도날드 에그 불고기버거 칼로리 : 492Kcal

팝콘치킨 칼로리 : 100g당 200Kcal

옛날 소시지 칼로리 : 100g당 180Kcal

 

아무리 많이 먹었다고 해도

1,000칼로리가량 먹었을 것 같아요

버거 단품이라, 세트로 먹었다면, 감자튀김 덕분에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했을 것 같은데 다행이겠죠?

 

만보 걷기도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0/19만보걷기
10/19 만보걷기 성공

어제는 15,199걸음을 걸었습니다.

만보 걷기 성공!

 

금일은 체중점검을 하는 날인데

내일 휴가 내고, 가족 모두 지방으로 내려갑니다.

일요일에 결혼식이 있어서 처갓집에 미리미리!

그래서 내일부터 주말까지는 포스팅이 어렵겠네요

 

무려 5일이나 간헐적 단식을 못했는데

체중점검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체중이 더 늘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점심도 걷기도 빼먹지 말고 열심히! 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