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11/15(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by Chip & J 2022. 11. 16.

감기가  다 나았는 줄 알았는데

아직도 콧물과 기침이 나네요

일주일이 지났는데도 말이에요

열은 안 나지만 목도 아프고 해서

코로나 자가진단을 해봤는데

다행히 코로나는 아녔습니다.

 

예전에 코로나 걸렸을 때는

후각 미각 잃고 이런 거 없이

그냥 몸살 기운만 있었는데

정말 다행이죠?

 

그래서 어제저녁 걷기는 못했습니다.

어제부터 저녁 산책과 함께 저녁 걷기를 하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감기 때문에 조금 더 미뤄야겠습니다.

 

하지만 간헐적 단식에 대해서는

아주 아주 아주! 열심히 했답니다.

 

어제 무엇을 먹었는지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점심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저녁 : 참치김밥 1줄, 어묵 2개, 던킨도너츠 1개(소금 우유 도넛)

 

참치김밥 칼로리 : 550 Kcal

어묵 칼로리 : 130 Kcal

던킨도너츠 소금 우유 칼로리 : 267 Kcal

던킨도너츠
출처 :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소금 우유 도너츠)

던킨도너츠의 소금우유 도넛을 먹어봤는데

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도넛이지만

정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도넛 칼로리가 높아서 먹으면 안 되는데

아무래도 당문 간 홀릭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었네요!

어제저녁은 분식을 먹었는데

맛있게 냠냠했어요

 

걷기는 점심과 출/퇴근 걷기만 했습니다.

만보걷기
11/15 만보걷기 성공

그래도 많이 걷기 했네요

13,524 걸음을 걸었어요

하루하루 기록을 하는 것이 참 재미있어요

무엇을 먹었는지, 얼마나 걸었는지

이런 기록을 보면,

아 내가 잘하고 있구나, 못하고 있구나를 볼 수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