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12/1(목)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실패! 고기짬뽕, 삼겹살)

by Chip & J 2022. 12. 2.

어제 간헐적 단식과 걷기

모두 실패를 했습니다

점심때는 부장님이 식사 같이 하자고 해서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간 고기 짬뽕을 사주셨어요

덕분에 점심 걷기도 못했어요

 

저녁에는 와이프랑 애가 회사에 찾아와서

회사 근처에서 맛있는 삼겹살과 볶음밥 파티를 하고,

늦은 시간에 집에 도착해서 걷기도 못했습니다.

늦게 들어갔다 보니,

체중점검도 못하고, 아무것도 못한 그런 하루였네요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어서

기분은 좋았어요!

어제 하루는 그냥 치팅데이였던 것으로 하겠습니다.

매번 체중이 빠지면 좋지만...

오늘 집에가서 체중점검을 꼭 해야겠습니다.

 

어제 간헐적 단식에 실패했지만

그래도 어떻게 했는지 점검을 해봐야겠죠?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못 먹음)

점심 : 고기 짬뽕, 탕수육,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저녁 : 옛날 삼겹살, 사이다 1/2캔, 볶음밥

고기짬뽕, 탕수육
고기짬뽕, 탕수육

고기짬뽕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그 무슨 숯불고기 같은 고기가 듬뿍!

점심을 안 먹다가 먹어서 그런지, 많이 먹지는 못했습니다.

저녁에 먹은 것은 사진이 없네요

아들내미 와이프 뿜 뿜 하느라 하하

 

어제 걷기는 얼마나 했는지 볼까요?

어제는 아침 출근길에 걸은 것, 회사에서 걸은 것밖에 없습니다.

점심 걷기도 못하고

차를 타고 집으로 왔기에 퇴근 걷기, 저녁 산책 걷기

모두 못해서 5천 보도 못 걸었어요

만보걷기실패
만보걷기 실패

12월의 첫날이라 더 열심히 해야지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나는 실패했다?라는 생각보다는

그동안 열심히 달렸으니, 12월 첫날 한번 내 몸에게 휴식을 주었다고

생각을 긍정적으로 하겠습니다^^

 

오늘 즐거운 금요일이면서

월드컵 대한민국 VS 포르투갈전이 있는 날이네요

그것 은 또 주말이라는 뜻;;

휴식을 이틀간 또 줘야겠네요 ㅎ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