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월~수)

by Chip & J 2022. 12. 22.

이번주는 참 일이 많아서

다이어트 식단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지방 당일치기 외근도 다녀오고

잇몸이 아파서 치과를 갔더니, 사랑니 때문에

뽑지도 못하는 고통을 느끼고 있답니다.

오늘도 치과 가서 진료받고, 스케일링까지 하고 왔네요

월~수요일까지 무엇을 먹었는지

간헐적 단식을 잘 이루어졌는지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억이 다 나려나 모르겠지만

생각나는 데까지만 해볼게요!

 

간헐적 단식 식단

12/19(월)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점심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저녁 : 갈매기살, 옛날도시락

 

12/20(화)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점심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저녁 : 이것이 국밥이다! 얼큰 국밥

 

12/21(수) / 지방 외근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점심 : 쌈밥

저녁 : 짬뽕 + 소라회

 

잇몸이 아픈데

머리도 아프고(두통), 침 삼키기도 힘드네요

 

사랑니가 밖으로 안 나오고 신경 쪽에 있어서

째서 뽑아야 한다는데, 3차 병원(대학병원)에 가서

뽑아야 된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뽑기가 힘들다고 해서

일단 버텨봅니다!

 

이번주는 만보걷기 거의다 실패를 했습니다.

월요일 점심 - 점심 걷기는 했으나, 저녁 외식으로 만보 실패

화요일 - 치과진료로 인해 만보 실패 

수요일 - 외근으로 많이 걸었네요?? (성공)

만보걷기
월~수 만보걷기

오늘도 치과 진료 때문에 점심걷기를 못했습니다.

오늘도 만보는 실패 예요 ㅠ_ㅠ

이번주는 이래저래, 다이어트를 잘 못했네요

그래도 포기하지말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