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불고기피자, 오징어짬뽕컵라면, 치즈케익)

by Chip & J 2022. 12. 14.

어제저녁에 눈이 펑펑 내렸어요

퇴근을 못할 뻔했네요

퇴근하는 중에 와이프가 집 근처 버스정류장 앞

피자를 주문했으니, 찾아 오라고해서 기다리는 김에

옆에 베스킨라빈스에 가서 아이를 위한 쿼터 쓰윽~ 구매

(피카추, 뮤, 뉴욕 치즈케이크, 아몬드 봉봉)

 

맛있는 냄새와 함께 집에 들어갔습니다.

위에 제목만 봐도 저녁을 얼마나 많이 먹었는지

내용을 쓰기도 전부터 겁이 나네요 하하

어제 무엇을 먹었는지 점검을 해볼까요?!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점심 : 아메리카노 1잔

저녁 : 불고기 피자 5조각, 오징어 짬뽕 컵라면(소), 치즈케이크, 샤인 머스켓 10알, 오예스 미니 2개

다행히 아이스크림은 안 뜯어서 안 먹었네요

 

요즘 저녁에 자꾸 배가 터질 정도로 먹어서

큰일이네요

분명히 이번 주는 살이 찔 겁니다

내가 알아요!

 

만보 걷기는 성공했습니다.

만보걷기
12/13 만보걷기 성공

13,579 걸음을 걸었네요

오늘 점심에 걸을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요즘 오른발이 계속 찌릿한 게 아프고,

오늘 날씨도 너무 추워가지고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