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다이어트

다이어트 재 시작! (탈모가 나아지고 있어요!)

by Chip & J 2023. 3. 6.

다이어트재시작
다이어트 재시작

갑작스럽게 나타난

원형탈모 때문에 화들짝 놀라서 다이어트를 중단했었습니다.

과연 다이어트 때문인지, 스트레이스 때문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원형탈모 덕에 살이 좀 쪘네요

영양소 부족 때문에 발생한 것일까

스트레스 때문에 발생한 것일까

원형탈모의 주된 원인은 스트레스가 맞다고는 하는데

우선 다행히 원형탈모 부위에 

다시 머리가 자라나고 있어 안심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가볼까 생각도 했지만

머리가 나고 있다면 굳이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원형탈모
원형탈모

너무도 깜짝 놀랐었답니다.

덕분에 미용실 가기가 두려워서 머리도 못 자르고 있었어요

머리를 자르면 너무 원형탈모 티가 날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이죠

주말에 미용실가서 머리를 잘랐는데

미용사분이 말씀하시길 그래도 머리가 나서 다행이고

부작용으로 해당부위에 흰머리카락만 나는 사람도 봤다면서

이 정도면 양호하다고 하셨네요

 

아무튼 지금은 머리가 자라나고 있으니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3월부터 다이어트를 다시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고

체중점검에 들어갔습니다.

체중점검
체중점검

3/2일 점검한 사항이고

체중이 생각보다는 많이 늘어나진 않았네요

72.4Kg 이군요

요요가 오지는 않았나 봐요

두 달 정도 다이어트를 쉬었는데

힘들게 다이어트를 하기보다는

천천히 진행을 해야겠습니다.

 

자! 다이어트 재 시작!

기대해 주세요^^

 

3/6일 월요일 STAR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