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1월 5일(수) 간헐적 단식 식단 (홍게, 대왕귤)

by Chip & J 2022. 1. 6.

오늘은 체중을 점검하는 날이네요!

어제는 맛있는 홍게를 먹었답니다.

조금 많이요!

어제 말씀드렸었죠~ 저녁메뉴는 홍게라고

한 박스에 3,5000원 한 13~15마리 정도 들어있어서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동네에 또 주문 나오면 계속 사라고 하고 있습니다.

아이도, 와이프도, 저도 너무 좋아하거든요!

오늘 저녁은 남은 몸통에 라면을 끓여 먹을까

생각 중인데

오늘 저녁에 주꾸미 먹는다고 했던 거 같네요

둘 다 먹으면 되죠 빨리 퇴근하고 싶네요

 

어제 무엇을 먹었는지 한번 점검해 보는 시간을

갖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월 5일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1잔 (480ml)

점심 : 아메리카노 1잔, 물 3.5잔 (1,680ml)

저녁 : 홍게(한 8마리?), 대왕귤 1개, 밥 1공기, 물 (500ml),식혜 2컵

1월 5일 저녁메뉴 홍게

 물은 2,660ml를 마셨네요

홍게 사진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죠?

배터지게 잘 먹었습니다라고 쓰고 싶지만

솔직히 게 만으로는 그렇게 배가 부를 정도는 아닙니다.

지금 3번째 먹는 건데

1, 2번째는 모두 라면을 먹었고

어제는 게딱지가 맛있어서 밥 한 공기를 뚝딱 해버렸어요

밥도둑이 맞는 거 같아요

홍게 칼로리는 100g당 49칼로리입니다.

칼로리가 매우 낮은 편 이죠~

 

아참! 맞습니다 저는 다이어터가 맞습니다.

그렇지만 이렇게 맛있게 먹습니다.

그것이 간헐적 단식의 장점이죠

 

아무래도 좀 짭짤함이 있기 때문에

식혜의 달달함과 함께 했습니다.

대왕 귤 1개는 후식!

 

어제도 열심히 먹었고

오늘 체중 점검하고

또 저녁에 많이 먹을 예정입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포스팅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