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1월 6일(목) 간헐적 단식 식단 (홍게라면, 스테비아토마토)

by Chip & J 2022. 1. 7.

체중점검을 하고 나니

저녁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0.8kg씩이나 감량이 되었으니 말이에요

 

저녁은 어제 먹다 남은 홍게 몸통을 우려낸 라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아들이 저녁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라면을 먹는다고 해서~ 2개를 끊였습니다.

결국 저는 라면 1개 반을 먹게 되었고요

최대한 국물을 안 먹으려고 했는데

홍게가 들어간 해산물 맛 라면 국물의 유혹을

뿌리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국물도 함께 했답니다.

 

스테비아 토마토를 와이프가 4각이나 구입을 해서

하나 먹어보니~크~ 그 맛을 어찌합니까

너무도 맛있는 스테비아 토마토

일반 방울토마토보다 달고, 칼로리도 낮고

스테비아 토마토는 한 10알 정도 먹은 것 같네요

스테비아 토마토 칼로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스테비아 토마토는 일명 토 망고라고도 불립니다.

2021.11.16 -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 11월 15일(월) 간헐적 단식 식단 (알탕/토망고)

 

11월 15일(월) 간헐적 단식 식단 (알탕/토망고)

즐거운 월요일을 맞이하여 신나는 간헐적 단식을 맞이하는 평일! 즐겁게 굶으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지난주 이런저런 일로 간헐적 다이어트를 하지 못해서 금주 체중 확인이 걱정이 되긴

blueusnbest.tistory.com

자 어제 무엇을 먹었는지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월 6일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1잔 (480ml)

점심 : 물 5잔 (2,400ml)

저녁 : 홍게 라면(한 개 반), 스테비아토마토 10알, 물 (300ml)

홍게라면
1월 6일 저녁메뉴 홍게라면

물은 3,180ml를 마셨네요

어제 물이 꼴깍꼴깍 잘 넘어가더라고요

라면 사진은 이미 다 먹고 나서 찍어버렸네요

다이어트 블로그인데 음식 사진이 맛있어 보이면

안되잖아요!

제가 사진을 잘 못 찍거나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 머릿속에서 어떻게 찍어야 맛이 없어 보일까(?)

고민하면서 사진을 찍는답니다.

(실은 제가 사짘을 잘 못찍....)

 

영양소 체크를 진행할 부분이 없어

포스팅은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