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간헐적 단식러, 주말에는 무엇을 먹을까?

by Chip & J 2022. 9. 19.

간헐적 단식을 하는 저는

주말에는 무엇을 먹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월~금 까지는 간헐적 단식을 하는데

토~일 주말에도 과연 간헐적 단식을 잘할 수 있는가?

 

정답 : X

 

불가능 합니다.

아무래도 가족과 함께 해야 하기 때문에

주말, 공휴일, 휴가철에는 절대 불가능하죠

 

그래서 그냥 먹습니다.

스트레스받지 말고, 그냥 먹어주는 것이 최고입니다.

괜한 스트레스로 인해 더 폭식을 할 수도 있거든요

 

그럼 지난 주말에는 무엇을 먹었는지 확인해 볼까요?

 

9/17 토요일

아침 : 운이 좋게도 와이프와 아내가 집을 비워서 굶었습니다.

점심 : 참치마요 밥 (밥 두 공기와, 참치, 마요네즈, 계란 간장)

다 함께 섞은 후 조미김과 함께 싸 먹는 그 맛! 정말 일품입니다.

칼로리는 당연히 많이 높겠죠?

저녁 : 삼계탕 (반마리의 가슴살 부분만)

점심을 너무 많이 먹은 탓에 삼계탕을 반만 먹었네요 밥은 안 먹었습니다.

와이프가 떡볶이를 사 온다고 해서, 야식으로 오빠네 옛날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9/18 일요일

아~점 : 음 이걸 뭐라고 설명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누 홀닭 같은 느낌으로 오븐에 구운 닭 대신 닭가슴살을 이용했어요

누홀닭
누홀닭 매뉴 중

위 메뉴랑 비슷한 느낌으로,

쌈무를 바닥에 깔고, 파프리카 색깔별로 2개를 얹고, 청양고추 두 알

칠리소스를 얹어 맛있게 냠냠했습니다.

 

저녁 : 요즘 홈플러스에서 게를 싸게 팔더라고요 그래서 3kg 게를 쪄먹었습니다.

게 한 마리 넣고 오징어 짬뽕 라면도 맛있게 후루룹

 

이렇게 주말을 보냈습니다.

맛있게 냠냠!

다이어트는 평일에 다시 시작하는 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