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9/28(수) 간헐적 단식 치팅데이

by Chip & J 2022. 9. 29.

우려했던 일이 벌어지고 말았죠?

어제는 와이프 생일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연히 간헐적 단식에 대한 실패(?)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아침, 점심은 공복으로 있었기 때문이죠

간헐적 단식은 정상적으로 진행은 한 것입니다.

문제는 평소보다 더 많이 먹고

늦게 집에 들어가서 만보 걷기를 못했을 뿐입니다.

게다가 회사로 와이프랑 애가 데리러 와서 퇴근 걷기도 못했어요

 

나름 집중 다이어트 기간인데

어쩔 수 없는 치팅데이를 갖게 되었네요

차주 월요일은 아버님 생신이라 또 치팅데이가 될 듯한 예감이 듭니다.

 

불행 중 다행인 건

점심시간에 40분 정도 걷기를 했습니다.

이것마저 안 했다면 하루 2~3,000걸음 밖에 못 걸었을 것 같아요

 

그럼 어제 많이 먹은 만큼 무엇을 먹었는지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점심 : 아메리카노 2잔, 물 2잔 (480ml x 2)

저녁 : 조개구이, 감자튀김(조금), 쥐포튀김(1장), 사이다 2캔

 

 1차는 조개구이집으로 가서 조개구이를 먹었습니다.

예전에는 와이랑 아이 같이해서 중짜리를 먹었는데

어제는 소짜리를 먹었네요, 그래도 배가 불렀어요

아무래도 양이 좀 줄어든 모양입니다.

조개구이
조개구이 (대한조개만세)

2차는 아래층에 있는 호프집으로 갔습니다.

다행히 아이도 같이 입장이 가능해서 간단하게 한잔 하기로 했죠

물론 저는 술도 못하고, 운전도 해야 하니,

생일인 와이프만 마시기로!

쥐포튀김 감자튀김
감자튀김과 쥐포튀김

가게 내부에 오락실용 오락기가 있는데

옆 테이블 회식하던 테이블에서 우리 애한테 같이 하자고 ㅋㅋ

열심히 했지만 져버린 우리 아들 삐져가지고 ㅇㅅㅇ

나중에 계산으로 하려고 했더니

옆 테이블에서 계산을 하셨다고!

이렇게 행운이(?)

처음 본 사람들이었지만

생일 축하드린다며 계산을 해주셨더라고요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만보걷기실패
만보걷기 실패

집에 도착하니 11시가 넘은 시각

아이를 후딱 씻기고 재우 고나니, 많이 늦은 시간이 돼서

저녁 산책은 하지 못했어요

아쉽지만 내일 열심히 산책을 시켜줘야겠네요

 

이렇게 치팅데이가 되어버린 하루

체중점검도 못하고 취직해 버렸습니다 ㅠ_ㅠ

이따 저녁에 확인을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