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11/1(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교촌 레드오리지널 치킨)

by Chip & J 2022. 11. 2.

또또또

치킨입니까?

네 맞습니다.

간헐적 단식을 하는 한 끼는

치킨 먹어도, 피자를 먹어도 됩니다!

 

근데 양이 좀 줄었는지

반마리 밖에 먹지 못했어요

남은 반은 오늘 저녁에 먹을 거예요!

 

원래 오징어 짬뽕 봉지라면을

뽀글 이해서 먹으려고 준비를 다 했었는데

와이프가 아이랑 저녁에 치킨을 먹었다며,

내가 좋아하는 교촌을 시켜라 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우선 아이를 재우고 시켜야 해서

재우고 시켰더니, 너무 늦은 시간이라

저녁 산책은 하지 못했어요 ㅠ_ㅠ

그러고 보니 치킨 사진도 안 찍었네요!

 

먹는데 정신이 팔리는데

사진 찍을 시간이 어디 있겠습니까ㅎㅎ

 

그럼 어제 무엇을 먹었는지 식단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점심 : 물 2잔 (480ml x 2)

저녁 : 교촌 레드 오리지널 1/2마리, 딸기우유 1팩, 환타 제로 음료 1컵

원래 교촌에서 무슨 허니 스파클링인가 그런 음료수를 줬던 것 같은데

어제는 팹시 콜라 1캔이 왔더라고요

아무튼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어제 만보 걷기는 어땠을까요?

치킨을 다 먹고 나니, 11시가 넘어서

차마 밖에 나갈 수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점심 걷기는 또 열심히 했기 때문에!

만보걷기
11월 1일 만보걷기 성공

13,541 걸음을 걸었습니다.

오호라~ 저녁 걷기를 하지 않았는데도

만보를 넘게 걸어버렸네요!

 

오늘 저녁은 먹다 남은 치킨과

어제 준비해둔 오징어 짬뽕 뽀글이를 먹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