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11/9(수)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훈제 닭다리, 꼬마김밥, 짜파게티컵)

by Chip & J 2022. 11. 10.

어제도 열심히 간헐적 단식을 한

"나"

물론 아직까진 감기가 남아있기에

저녁 걷기를 하지 못하고 있답니다.

 

어제는 훈제 넓적 닭다리를 먹었어요

1개가 엄청 크더라구요

물론 우리 아이가 좀 뺏어먹었어요 ㅠ_ㅠ

좀 모자란 듯싶어서 컵라면 짜파게티 물을 넣었는데

아들 : "아빠! 나도 먹을래!"

나 : "아들 밥 안 먹었어?"

와이프 : "쟤 오늘 엄청 먹었어!"

 

결국 짜파게티 컵라면까지 절반 뚝딱하여

나누어 먹었네요

 

어제는 무엇을 먹었는지 점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2잔, 물 2잔 (480ml x 2)

점심 : 아메리카노 1/2잔, 물 2잔 (480ml x 2)

저녁 : 훈제 닭다리 1개, 꼬마김밥 4개, 짜파게티 컵라면 1/2개

저녁밥
훈제 닭다리와 꼬마김밥

훈제 닭다리와, 꼬마김밥을 먹고,

모자라서 짜파게티를 먹었는데

짜파게티 사진은 없네요

 

훈제 닭다리 칼로리 : 100g 130Kcal

꼬마김밥 칼로리 : 1개 60Kcal

짜파게티 컵 칼로리 : 550Kcal

 

닭다리는 대충 200g으로 잡고 = 260 Kcal

꼬마김밥은 4개 = 240 Kcal

짜파게티 1/2 중에 면만 먹었으니 = 200 Kcal

약 700 Kcal 식사를 했네요

 

아침, 점심을 굶고도 저녁 700Kcal만큼만 먹었지만

매우 배가 부르기 때문에 정말 깔끔한!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했네요

내일은 체중 점검을 하는 날인데

 

간헐적 단식은 동일하게 했지만

걷기가 지난주 대비 너무 못 걸어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예전 처음 간헐적 단식을 할 때는

걷기도 안 하고 20kg가량 감량을 했었는데

몸이 익숙해져서 그런지

무엇인가를 더 해야 할 것만 같아서

걷기를 하고 있답니다.

 

어제 만보 걷기는 성공은 했습니다.

점심 걷기를 열심히 했거든요

만보성공
11/9 만보걷기 성공

못 보던 달리기가 생겼네요?

신호등 때문에 뛰긴 했었는데

달리기 표시는 처음 본거 같아요 희한하네~

 

오늘도 열심히 다이어트합시다!

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