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11/24(목)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컵 짜파게티)

by Chip & J 2022. 11. 25.

요즘 블로그랑

유튜브랑 이것저것 하다 보니

정신이 없었네요

주간 다이어트 포스팅을 해놓고

어제자 단식 식단을 안 올렸지 모예요!

이걸 해놔야 나중에 주간 다이어트 포스팅할까

안 까먹는데 말이에요!

날름 시간 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어제는 대한민국 VS 우루과이

첫 경기였습니다.

우루과이가 당연 더 잘하는 국가이지만

대한민국의 선방으로 0:0 무승부를 했네요

앞으로 가나전 승리하고

포르투갈전 승리해서

2승 1 무로 16강 진출을 했으면 좋겠습니다만

어제 가나 경기를 보니까 가나 잘하더라고요

가나는 일단 1승 먹고 가는 것인 줄 알았는데

대한민국 선수들이 더 분발해줘야 할 것 같습니다.

 

어제 퇴근해서 치킨을 시켰는데

한 10 군대 주문을 했나... 10군대 모두 취소당했어요

그냥 와이프가 밥 먹으라고 할 때 먹을걸

결국.. 짜파게티 컵라면으로 때웠답니다 ㅠ_ㅠ

집에 가는 길에 치킨 시키기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긴 했었는데

치킨집앞 배달
치킨 배달을 못시키는 이유

퇴근하면서 치킨집 앞에 배달 오토바이가 7대가 서있더라고요

그래서 포장이라도 하려고 했더니

포장도 안된다고 하고..

결국 월드컵 치킨을 못 먹었습니다.

 

아! 오늘 먹을 겁니다 어제 못 먹은 거!

오늘 시켜먹을 겁니다 꼭! 한을 풀어야겠어요

어제는 간헐적 단식 어떻게 했는지 점검해보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점심 : 바닐라라테 1/3잔, 물 4잔 (480ml x 4)

저녁 : 짜파게티 컵라면 1개, 샤인 머스켓 8알

 

어제 이상하게 점심 타임 때 즉 1시 ~ 6시까지

물을 왜 이렇게 많이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이상하게 목이 계속 타더라고요

지금 (금요일)도 마찬가지예요

아직 4시밖에 안됐는데 점심 타임 물 벌써 3잔을 먹었네요

 

짜파게티 컵라면 칼로리 : 550Kcal

 

아무튼 주간 다이어트에 언급했듯이

계속 체중이 감량이 돼서 참 기분이 좋습니다.

어제 체중점검을 했더니

67Kg이 되었네요!

야호!

앞으로 2Kg만 더 빼면 목표했던 65Kg이 되겠네요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