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12/7(수)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치킨)

by Chip & J 2022. 12. 8.

어제는 날이 조금 따듯해서 좋았네요

어제 60계 치킨을 저녁으로 먹었는데
그동안 못 먹어본 치킨들을 먹어봤습니다.

새로 나온 크크크 치킨, 호랑이 치킨 반 / 간지 치킨 반

3개 모두 처음 먹어보는 치킨이었는데

치킨 평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60계치킨
60계치킨 크크크, 간지, 홀랑이

크크크 치킨

그냥 제 생각이지만 아무 맛이 안 났습니다

크런키 때문에 많이 바삭하다는 것 외에는

특이점이 없었어요, 짜지도, 달지도 않고 그냥 고소했다

거기에 옥수수 소스는 기가 막히게 맛있었다.

약간 치킨에 생김 싸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호랑이 치킨

호랑이 치킨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BHC 뿌링클 치킨에 라면수프를 첨가한? 그런 맛이었는데

저에게는 원츄였습니다.

하지만 애는(초등학교 2학년) 매워서 잘 못 먹었더라고요

아무튼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네요

 

간지 치킨

간지 치킨은 간장치킨인데

비교를 하자면, 교촌치킨에 살이 더 붙은 치킨?

교촌치킨이 토막을 많이 내서 작잖아요

토막을 안 낸 좀 더 큰 교촌 오리지널 느낌이었어요

SOSO 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점검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2잔, 물 2잔(480ml x 2)

점심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480ml x 2)

저녁 : 60계 치킨, 제로 사이다 1캔

 

크크크치킨 칼로리 : 2650 Kcal

간지 치킨 칼로리 :2600 Kcal

호랑이 치킨 칼로리 : 2600 Kcal

그냥 한 마리 3000 Kcal이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되겠어요

보통 일반 후라이드 치킨 칼로리가 2200~2300 Kcal 정도 되니

 

정 치킨은 먹고 싶은데

칼로리는 낮은 거 먹고 싶으시다면

길거리 트럭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치킨 드세요

가장 칼로리가 낮고 맛도 있어요

2마리에 만 얼마 하는 거 그거도 자주 먹는데 좋아요

이건 비밀인데

불닭 마요 소스 찍어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어제 걷기는 얼마나 했는지 점검을 해보자면

만보걷기
12/7 만보걷기 성공

11,390 걸음으로 만보 걷기 성공했네요

 

오늘 체중점검해야 하는데

요즘 저녁에 튀김, 밀가루 음식들을 너무 많이 먹어서

이번에는 체중이 조금 올랐을 것 같아요

그래도 그동안 좀 많이 빼왔으니

한번 정도는 느슨해져도 되겠죠?

그럼 여기까지 단식 식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