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갈매기살)

by Chip & J 2022. 12. 13.

어제 퇴근 무렵부터

비가 많이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다행히도 와이프랑 애가 외식을 하기 위해

차로 데리러 와서 편하게 갔습니다.

물론 이로 인해 만보 걷기는 실패했지만...

동네 연탄 갈매기살 집이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냉큼 달려갔죠!

모두 다 계획적이었습니다.

맛있는 갈매기살을 먹기 위한 큰 그림

이상하게 요즘 먹을 것이 자꾸 당기는 것이

살이 다시 오르려는 것 같아요

이번 주 체중 점검할 때 2Kg 정도는 찌는 게 아닌가 걱정이네요

특히 샤인 머스켓 얼린 거 자꾸 먹게 돼요ㅠㅠ

샤인 머스켓 칼로리도 높은데

하루에 10알 이상씩 계속 먹는 거 같네요

어제 무엇을 먹었는지 점검을 해보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 1/2 잔

점심 : 아메리카노 1잔

저녁 : 갈매기살, 사이다, 옛날 도시락, 잔치국수, 쫀듸기

 

어제는 무엇 때문인지 물도 안 마셨어요

아메리카노만 주야장천 마신 것 같습니다.

 

만보 걷기도 망했어요~ 점심 걷기를 하긴 했지만

만보를 걷기엔 부족했네요

만보걷기실패
12/12 만보걷기 실패

어제 7,971 걸음을 걸었네요

 

스스로 반성을 좀 하는 시간을 갖아야겠습니다.

이렇면 안 돼~~ 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