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오똥새)

by Chip & J 2023. 3. 8.

걷기를 하면

땀이 나는 시기가 왔네요

이번주는 많이 더운 것 같아요!

하긴 전 추운 것보다 더운 게 더 좋습니다

어제는 좀 많이 먹었어요 저녁에

이제 매주 목요일에 체중점검을 할 예정입니다.

그게 벌써 내일이네요!

자 아무튼 어제 무엇을 어떻게 많~~ 이 먹었는지 점검해 보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점심 : 물 3잔 (480ml x 3)

저녁 : 맥도널드 불고기 버거 1개, 오똥새, ABC초콜릿 5개, 양갱 1개

결론적으로 밥을 먹진 않았지만

햄버거와, 오똥새(오징어/똥집/새우)를 먹어버렸네요

와이프가 플리마켓에서 오똥새를 사왔는데
너무 기가 막힙니다 엄청 맛있어요

여기에, 새우와 크래미를 추가해서 더 넣어 먹는데

어제는 우삼겹까지 추가해서 먹었더니! 살이 팍팍! 찌는 맛이었어요

그래서 밥을 안 먹었나.... 

최근 물을 안 먹다가 다시 먹으려니, 깜빡깜빡하네요

 

어제 걷기는 얼마나 될까요~

만보걷기
3/7 만보걷기 성공

만보 걷기는 11,950 걸음으로 성공했네요

확실히 점심시간을 통해 공원 한 바퀴 도는 것이 큰 힘이 되네요

체중이 바로 감량이 되진 않겠지만

꾸준히 하다 보면 다시 내려가겠죠?

감량이 되지 않아도 실망하지 않습니다.

원래 몸은 그런 거더라고요

실망해서 포기하면 다이어트가 끝이 나버리니까요!

자 파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