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4/5, 해물파전)

by Chip & J 2023. 4. 6.

어제는 종일 비가 내렸네요

그래서 점심 걷기도 못하고,

저녁에는 비가 그치는가 싶더니 계속 비가 내려

저녁 강아지 산책도 하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만보 걷기는 실패했네요

하지만, 하루 한 끼 먹는 것에 대해서는 여지없지 성공합니다.

 

어제저녁에는 해물파전을 먹었어요

3장이나 먹은 것은 비밀입니다!

해물파전 반죽
해물파전 반죽

비가 오는 날에는 파전에 막걸리?!라고 하지만

전 술을 못 먹으니~ 막걸리는 패스했습니다.

어제 식단점검을 해보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1잔(500ml)

점심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500ml x 2)

저녁 : 해물파전 3장, 제로콜라 1/2캔, 밥 1/5 공기, 된장찌개 몇 스푼, 카스타드 1개

해물파전
해물파전

파전을 3장이나 먹었더니, 밥이 안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저녁은 파전만 먹었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만큼

밥과 찌개를 먹었네요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해물파전 칼로리 : 100g 당 220Kcal 정도 됩니다.

 

만보 걷기는 많이 하지 못했지만

만보걷기
4/5 만보걷기

6,822 걸음을 걸었습니다.

비 때문에 만보를 채우지 못한 것이 아쉽긴 하네요

오늘 점심시간에는 걷기를 열심히 해서 이미 1만 걸음이상을 걸었네요

내일은 체중점검을 하는 날인데

0.1kg이라도 빠졌길 바라봅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