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식단 (4/4, 갈비탕)

by Chip & J 2023. 4. 5.

오랜만에 단식 식단 작성을 하는 것 같네요

어제 걷기도 열심히 했고

밤부터 비가 내려서 강아지 산책은 못했지만

그래도 만보 이상은 채웠습니다.

이제 체중감량을 해야 하는데

아직 군것질을 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우리 집 트롤리가 제일 문제인 것 같습니다

트롤리
트롤리에 과자가 많아요

식탁옆에 딱! 저렇게 있는데

저녁을 먹고 난 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게 문제입니다.

아이를 위해 저렇게 해놓은 거지만, 과연 아이만을 위한 걸까요?

아무튼 다이어트에서 무서운 간식타임을 빨리 잊어버려야겠습니다.

 

어제 먹은 식단에 대해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1잔 (480ml)

점심 : 아메리카노 1잔, 물 2잔 (480ml x 2)

저녁 : 갈비탕 조금, 조미김 2팩, 밑반찬, 달걀프라이 2개, 밥 1 공기

4/4저녁식단
4/4 저녁 식단

앗! 채소가 없는 건 비밀

초등학생 입맛인 건 두 번째 비밀입니다!

 

갈비탕 칼로리 : 470Kcal

하지만 전 반에 반 정도 먹었으니까~ 300Kcal 정도 되지 않을까요?

조미김은.... 맛있어서 그만...

 

만보 걷기를 한번 볼까요?

만보걷기
4/4만보걷기

만보 걷기는 13,967걸음을 걸었네요

시간대를 보니 확실히 점심 산책 비중이 매우 높습니다.

스마트워치 걸음수가 더 높은데 매번 찍을 수도 없고

순수 폰을 들고 다니는 걸음수라고 보면 되겠네요

아무튼! 오늘도 열심히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할 겁니다!

 

근데 오늘 비가 와서,

점심산책을 하지 못했네요

저녁에 비가 그치면, 강아지 산책이라도 다녀와야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간헐적 단식 식단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