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식단 (다이어트일기)

11월 29일(월) 간헐적 단식 식단 (연어, 소고기 초밥)

by Chip & J 2021. 11. 30.

간헐적 단식이 다시 시작되는 한주입니다.

오늘 비가 와서 그런지

기분이 꾸리꾸리 한 것이

기운이 많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저녁을 매우 맛있는 것으로 기분을

풀어야겠네요!

어제는 초밥을 먹었어요

연어와 소고기 초밥

총 14 pcs정도 먹었습니다.

초밥 칼로리는 제법 높은 편입니다.

초밥 몇 개만 먹어도 밥 한 공기라는 사실은

다들 알고 계시죠?

90%가 흰쌀밥, 게다가 간이 되어있는 밥

그런데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는 아닙니다!!!

적당히 드세요!

어제 무엇을 먹었는지 한번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1월 29일 간헐적 단식 식단

아침 : 아메리카노 1잔, 물 1잔(480ml)

점심 : 아메리카노 1잔, 물 3잔(1,440ml)

저녁 : 연어초밥 7 pcs, 소고기 초밥 7 psc, 귤 2개, 물 (500ml)

초밥
11/29 저녁식사 초밥

물은 2,420ml를 먹었네요

거의 다 먹은 상태의 초밥 사진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나니 생각나서 찰칵!

 아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올리는 음식 사진들 대부분이

맛이 없게 찍습니다.

아무래도 이곳에 오시는 분들이

다이어트 때문에 오시는데

사진의 음식들이 맛있어 보이면

역효과를 낼 것 같아서

대충대충 찍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다 여러분들을 위해서 말이죠

절대로 제가 사진을 못찍....

개손... 인가...

폰의 카메라가 문제인가....

사진이 중요한가요?

무엇을 어떻게 먹었는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한 거죠!

초밥에 대해서는 이전에 영양소 체크를

진행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좀 바빠서 물을 너무 조금 먹었어요

수분 섭취를 많이 해줘야 하는데

제 키와 체중에 비례해서 대략 알맞은 수분 섭취를 해야 하는데

생각해보니, 체중감량이 되었다 보니

수분섭취량을 다시 한번 체크를 하긴 해야겠네요

물 권장섭취량 계산을 해보시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1.10.27 - [다이어트 정보] - 물 섭취 권장량 (물 중독)

 

물 섭취 권장량 (물 중독)

물은 우리몸의 70%로 이루어져 있는만큼 수분섭취가 매우 중요합니다. 물은 하루 2L이상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물의 효능에 대해서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 포스팅은 물 중독

blueusnbest.tistory.com

물을 너무 많이 먹어도 중독이 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하 오늘 왠지 교촌 레드 오리지널도 당기고

즉석 떡볶이도 당기고

쌀 국숫집에서 파는 볶음밥도 당기네요

일단 빨리 저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것도

행복한 고민이거든요!

But

와이프가 차려주는 거 먹어야 합니다.

떼쓰면 안 돼요~하하

가만 생각해보니 집에

로제 떡볶이가 있긴 한대,

즉떡 비조리된 것 사간다고 하면

왜 집에 있는데 돈 쓰냐고 혼날 것 같죠?

퇴근 전에 조심스레 카톡을 날려봐야겠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 식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